전회사 동기들은 진짜 개그코드 잘맞아서 회사 가는게 싫지 않았는데
이번 회사 동기들은.. 잘 안맞아서 회사 가기가 싫음...;; 그들도 날 그럴게 생각할거 같음 ㅋㅋㅋㅋㅋㅋㅋㅋ
걍 일하러 가는 곳이다 생각하고 버터야지 뭐
이번 회사 동기들은.. 잘 안맞아서 회사 가기가 싫음...;; 그들도 날 그럴게 생각할거 같음 ㅋㅋㅋㅋㅋㅋㅋㅋ
걍 일하러 가는 곳이다 생각하고 버터야지 뭐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더쿠X동국제약🧡 한장으로 선케어 끝! ✨ 마데카 선쉴드 패드 체험단 모집 (100명) 239 | 00:05 | 14,475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25,203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00,426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15,681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81,501 | |
| 공지 | 재테크 | 📢📢 주식관련 주제는 주식방에서 📣📣 | 21.01.31 | 196,603 |
| 공지 | 스퀘어/알림 | 🤬😡👹👺직방 슬로건🤬😡👹👺 60 | 20.07.30 | 251,766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849852 | 월루토크 | 한달에 반차 많이쓰면 이직하는거 티나? | 22:18 | 4 |
| 849851 | 월루토크 | 곤란한 상황인데 가만히가 답이지? | 22:14 | 7 |
| 849850 | 월루토크 | 건보 퇴직정산보험료 퇴사하고 두달 만에 겨우 받았네 | 22:09 | 15 |
| 849849 | 월루토크 | 오래다니고싶어도 타부서때문에 못다닐것같애 | 21:58 | 27 |
| 849848 | 월루토크 | 아 그냥 아방하게 회의록 안쓰고 넘어갈걸 | 21:55 | 39 |
| 849847 | 월루토크 | 나 이제 인간이 싫어 1 | 21:54 | 59 |
| 849846 | 월루토크 | 내일 면접관 들어가야해서 화장하고 차려입고 가야된다 ›´-`‹ | 21:46 | 40 |
| 849845 | 월루토크 | 퇴사 앞뒀거나 이직 준비 중인 덬들은 지방 아니고 수도권이야? | 21:45 | 19 |
| 849844 | 월루토크 | 나 첫회사 9년차때 이직했는데 그 다음 2개월, 1개월 이럼.. 2 | 21:39 | 110 |
| 849843 | 월루토크 | ㅅㅂ 해결 못하고 온 일 땜에 퇴근하고도 스트레스 받는거 어케 고쳐 | 21:34 | 25 |
| 849842 | 월루토크 | ㅇㅈㅈ 요즘 월세 잘 나가니..? | 21:21 | 62 |
| 849841 | 월루토크 | 원래 회사 오래 다니고 하면 홧병 생기는 거야? 4 | 21:12 | 130 |
| 849840 | 월루토크 | 적당한 연차에 이직할걸...ㅠ 9 | 21:10 | 241 |
| 849839 | 월루토크 | 오늘 후배가 모르는척 내 취재원 캐묻는데 좀 짜증났음 | 21:08 | 70 |
| 849838 | 월루토크 | 우리팀 빌런 다른 팀 간다는 썰이 돌고있음 1 | 21:05 | 67 |
| » | 월루토크 | 환승이직했는데 | 21:04 | 38 |
| 849836 | 월루토크 | 임원급이 자꾸 나한테 팀장님 뒷담까면 어케해ㅜ 3 | 20:47 | 119 |
| 849835 | 월루토크 | 요새 힘들면 레드레드 들음 1 | 20:34 | 78 |
| 849834 | 월루토크 | 나 오늘 퇴사했어 1 | 20:29 | 127 |
| 849833 | 월루토크 | 이거 퇴사 하라고 등떠미는거야? 8 | 20:28 | 28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