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래 나말고 딴부서에서 쓰는건데
그 부서에서 참석못해서 내가 대충 눈치껏 써서공유했는데
이게 데일리 미팅이라 바쁘면 회의록 공유안하고 넘기기도 한단말이지?
사수가 괜히 이거 왜 이멘트로 썼냐할거 생각하니+수신처에 너무 높은사람 많아서 급 후회되네 쯧....
그 부서에서 참석못해서 내가 대충 눈치껏 써서공유했는데
이게 데일리 미팅이라 바쁘면 회의록 공유안하고 넘기기도 한단말이지?
사수가 괜히 이거 왜 이멘트로 썼냐할거 생각하니+수신처에 너무 높은사람 많아서 급 후회되네 쯧....