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직하려고 금투사 인강들으면서 준비중인데 오랜만에 머리쓰려니까 쉽지않네 ㅠ 퇴근하고오면 시간도 별로없고 ㅠㅠ 주말에 하루종일 카페가서 빡시게 해야지😂😂
취직/이직 직장다니면서 자격증 준비하려니까 쉽지않다.. ㅋㅋ
66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이직하려고 금투사 인강들으면서 준비중인데 오랜만에 머리쓰려니까 쉽지않네 ㅠ 퇴근하고오면 시간도 별로없고 ㅠㅠ 주말에 하루종일 카페가서 빡시게 해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