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달 전쯤 부터 덩어리가 만져졌는데 여기저기 서치하다가 자궁근종이나 난소 관련일 수 있다고 해서 산부인과 가서 초음파 봤거든? 근데 자궁엔 딱히 문제 없고 내가 그쯤이 배란기였는데 배란이 좀 심하게 된 상태라고만 하셔서 일단 알겠다고 했는데.. 생리 지나니까 좀 괜찮더니 배란기 되니 다시 불룩 튀어 나오는데 괜찮은거겠지? 하.. 생리주기 따라 그런거 같긴한데 괜히 대장 문제는 아닐까 걱정돼서.. 내과를 가보는게 좋을까? 통증이나 이런건 전혀 없어 변비도 없고 ㅠㅠ
잡담 오른쪽 아랫배에 덩어리가 만져져..
29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