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내시경은 수면으로 했거든? 근데 약 들어오는 순간부터 좀 쌔했어 이건 스르르륵 내정신이 없어질거 같지 않은데? 의 느낌
근데 진짜 우엑우엑하고 너무 괴로웠음 실제로 그냥 받았을땐 의사샘이 힘들어요 좀 참으세요 같은 추임새라도 있지 이건 그냥 내가 자고 있단 전제로 하는거니까 진짜 우왁스럽게 집어넣음
근데 내가 우엑우엑은 해도 마취 안됐다 말할정도로 깨있는건 아닌거야
눈떠보니 회복실인데 내가 오전 9시 32분에 목마취하고 좀 대기하다 진료실 들어간거거든
근데 36분이었음
이건 수면 마취를 한걸까 안한걸까
눈떠서 내 베게를 보니 내가 흘린 침이 흥건해서 쪽팔렸음 ㅜㅜ
그리고 자궁경부암 검사하는데
그거 너무 아프더라 ㅜㅜ
자궁안에 염증소견있고 피도 고여있단 말에 무서웠음
등산 밤에 갈때 모자에다 쓰는 후레쉬쓰고 나오셔서 아플거라면서 뭔가 긁어내는거 같았어 검사를 위해 그렇게 하는거래
지난달 갔던 산부인과에서 초음파 했을땐 자궁 염증이 보이지 않았어서 지금 걱정인데
그거보다 위내시경이 팔만원이나 주고 수면 한건데
반수면이어서 왜 그런걸까 궁금함이 더 커
여태 수면내시경 잘 받았거든
이건 왜 그런걸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