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아침에 운동할대부터 컨디션이 좀 안좋긴했는데 점시에 삼겹살 먹고 갑자기 좀 체한거 같다가 두통 생기더니
점점 두통이 심해져서 밤에 열 쟀을땐 38.4도였어.. 두통 심하고 살짝춥고 근육통있고? 눈이랑 입술도 부어있음
글고 아침에 일어나니 토할거같고(진짜 토할정도까진 아니고 미식거림..) 명치가 답답하고 해서 병원감
병원 가서 피검사하니 crp수치가 1.44(-정상범위0.46)이고 적혈구 수치가 높다는데 정확한 이유나 그런건 모르겠다함
글고 오늘은 다리근육통 심하고 두통도 계속있고..
내가 두달전쯤에 담관염으로 입원했을때랑 딱 비슷한 증상에서 강도만 많이 약해진 정도라 혹시 재발했나 해서 쫄아서 갔는데 간수치랑 r-gtp수치는 정상이라 다행히 그건 아니었는데
원래 병원 잘안가고 아프지도 않은데 두세달만에입원하고 오늘도 막 엄청 아프니 몸이 왜이러나싶고..
이상한게 저번에도 아마 담관염같다고는 했는데 담관염은 원래 오른쪽 윗배? 부분을 눌리면 아파야 하는데 난 그런게 없고 두통 근육통 발열 오한만 오지게있었음.. 첨 병원에선 또 편도염이라고 하다가 계속 안낫고 심해져서 응급실가서 피검후 아마도 담관염같단진단받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