덬들아 3~4달째 오른쪽이 편두통 시야이상 갈비뼈 날개뼈 오른팔 저림이 있는데
무명의 더쿠
|
06-21 |
조회 수 86
뭐때문일까?ㅜㅜ
정형외과 엑스레이 거북목정도..?
신경과 뇌 mri&피검사 문제 없다
안과 문제없다(2군데이상)
하...미치겠음
편두통+어깨+목+갈비까지 아프고
렌즈도 못껴..ㅜ
정형외과 엑스레이 거북목정도..?
신경과 뇌 mri&피검사 문제 없다
안과 문제없다(2군데이상)
하...미치겠음
편두통+어깨+목+갈비까지 아프고
렌즈도 못껴..ㅜ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