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에 자궁경부에 낭종진단받았는데 병원에선 별거아니라고 그냥두면된다했어서 신경안쓰고 살았는데 올해 보험가입하려고 알아봤더니 저거땜에 자궁관련은 다 부담보가 잡힌다는거야.
설계사분이 유병자 추천하시는데 여성인데 자궁부담보잡히는것보단 유병자가입하는게 맞는거겠지? (기존보험이 암보험 갱신형 2000이라 비갱신형 3000정도 들려고 알아보는중이야)
설계사분이 유병자 추천하시는데 여성인데 자궁부담보잡히는것보단 유병자가입하는게 맞는거겠지? (기존보험이 암보험 갱신형 2000이라 비갱신형 3000정도 들려고 알아보는중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