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다니는 병원은 검사를 해도 왜 하는지, 결과가 어떤지 설명을 잘 안해주고 내가 하나하나 물어봐야해
검사 결과 어떤 병이 의심/확진돼서 어떤 치료를 할건지, 내가 어떤 상태인지, 어떻게 대처하면 되는지 이런 설명이
내가 물어봐도 대답이 내가 했던 말 반복이거나 모호해서 설명이 너무 부족하다고 느끼는데 이런 부분에서 다른 사람들도 나처럼 생각하는건지 궁금해
검사 결과 어떤 병이 의심/확진돼서 어떤 치료를 할건지, 내가 어떤 상태인지, 어떻게 대처하면 되는지 이런 설명이
내가 물어봐도 대답이 내가 했던 말 반복이거나 모호해서 설명이 너무 부족하다고 느끼는데 이런 부분에서 다른 사람들도 나처럼 생각하는건지 궁금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