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일본 친화력 좋은 편인데 남초라서 손해보는 편인거같아ㅜ
93 3
2026.06.22 18:01
93 3
상사도 백퍼 남자고 동료도 거의 남자인데

동성이면 단둘이 같이 점심도 자주 먹으러 가고 그러는데 이성이라서 힘들어지는 느낌ㅠ부담스러워하는 경우도 있고 해서 권유 못하겠더라고


남자3 나1 이런식으로는 사소이 가끔 하는데 남자들은 절대 나한테 그렇게 사소이 안해주더라고…그 사람들 성격이 나 안같을수도 있는데 아무튼 여기가 남초가 아니었으면 얼마나 숨통이 트였을까 맨날 생각함


전 회사에서 딱 한번 여초그룹 있었던 적 있는데 거기도 백퍼 일본인이었지만 적극적으로 말 걸어 주던데 여자상사면 밥도 같이 먹으러 가자고 해주고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더마비x더쿠💚 여름철 체취 24시간 완벽 차단! '더마비 데오프레쉬 바이옴 밸런스 바디워시' 체험단 모집📢 389 06.19 46,765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03,528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864,871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391,294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38,140
공지 해외거주토크방 오픈 알림 41 20.05.15 92,813
모든 공지 확인하기()
236936 일본 지하철 왜 창문 뚫려있는거지 8 19:08 66
236935 일본 때지들아 이거 무라 4 18:55 117
236934 일본 제2신졸 입사 3개월차인데 퇴직하고 이직해도 비자적으로 문제 없을까? 5 18:45 73
236933 일본 오늘 로손 증량 도라모찌 알려준덬 ㄱㅅ 1 18:44 84
236932 일본 내 상사는 나를 메모장으로 생각하거든 3 18:36 84
236931 일본 오늘 멜칼 상태 안좋은거 나만..? 18:35 23
236930 일본 덬들아 이직신고하는거 입국관리국 사이트 통해서 하는거지? 18:29 39
236929 일본 원노트 필기하기 엄청 편한데 이제야 알았네 인생손해본느낌 18:29 43
236928 일본 긴급한 건도 아닌데 업무 시간 끝나고 연락하는거 흔해? 3 18:24 64
236927 일본 한국에서 과일을 가져가고 싶은데 8 18:18 142
» 일본 친화력 좋은 편인데 남초라서 손해보는 편인거같아ㅜ 3 18:01 93
236925 일본 이야기 들을 때 응응 으로 반응? 하는 거 괜찮은거야? 4 18:01 119
236924 일본 우리회사 자리예약해서 쓰는 시스템인데 3 17:48 139
236923 일본 내가 한 2주 가까이 입맛이 없어서 많이 안먹어서 "이건 분명 1키로는 빠졌을게야" 하고 4 17:29 175
236922 일본 話しづらい한건 상사잘못이 아닌걸까 11 17:25 193
236921 일본 싫었던 거래처담당.... 키엔스 사이버 도코모 출신 5 17:15 171
236920 일본 동네고영이 사공🐿️ 6 17:04 129
236919 일본 생각보다 알바처 애들 지각도 자주하고 자주 빠져서 지친다 2 16:54 128
236918 일본 집구매플...살고싶은 동네 정한 덬들도 대단해 5 16:51 170
236917 일본 주민세 한 번에 1년치 날라와? 3 16:51 1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