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일본 10월에 입사하려면 언제부터 전직활동 하고 언제까진 내정 받아야하지?
- 22:28
- 조회 63
-
- 일본 여러번 전직해서 정착할만한 회사 찾은덬들
- 22:27
- 조회 68
-
- 일본 쵸코파이 얼그레이레몬티맛 맛있당
- 22:17
- 조회 22
-
- 일본 Cissp 엄청 비싸던데 딸만해?
- 22:15
- 조회 65
-
- 일본 고도인재 B형 점수계산 경력 직무 바꿔서 이직하면 초기화되는걸까
- 22:06
- 조회 20
-
- 일본 치킨스톡이랑 치킨콘소메?랑 맛 똑같아?
- 21:30
- 조회 81
-
- 일본 미친... 나오늘 하루종일 에어컨 틀어놓고 있었음....
- 21:06
- 조회 158
-
- 일본 일하는데 일본어가 매우 중요한 덬 있니
- 20:49
- 조회 236
-
- 일본 이직할때 면접에선 최대한 이직사유 좋게 포장해야하잖아 리쿠르터 면담에서도 그래?
- 20:40
- 조회 110
-
- 일본 면접때 거짓먈 이거 너무한거 아니야?
- 20:30
- 조회 275
-
- 일본 아 갑자기 초코하임 땡긴다
- 20:05
- 조회 77
-
- 일본 다들 가족들 일본 오면 뭐 먹으러 가...??
- 19:55
- 조회 230
-
- 일본 아니 신오쿠보 홍콩반점 닫았네
- 19:41
- 조회 330
-
- 일본 수하물에 참기름같은거 넣어가도 되나?
- 19:30
- 조회 146
-
- 일본 지하철 왜 창문 뚫려있는거지
- 19:08
- 조회 369
-
- 일본 때지들아 이거 무라
- 18:55
- 조회 338
-
- 일본 제2신졸 입사 3개월차인데 퇴직하고 이직해도 비자적으로 문제 없을까?
- 18:45
- 조회 155
-
- 일본 오늘 로손 증량 도라모찌 알려준덬 ㄱㅅ
- 18:44
- 조회 224
-
- 일본 내 상사는 나를 메모장으로 생각하거든
- 18:36
- 조회 258
-
- 일본 오늘 멜칼 상태 안좋은거 나만..?
- 18:35
- 조회 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