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일본 생각보다 알바처 애들 지각도 자주하고 자주 빠져서 지친다
100 1
2026.06.22 16:54
100 1

안그래도 바쁜 매장인데 맨날 내가 시프트 들어가는 때에 아파서/뭐해서 못온다고 갑자기 통보하는 경우 많아져서 ㅈㄴ 지침

평소엔 보통 4,5명이 일하는데 점장님이 시프트 일부러 이러나 싶을정도로 내가 일할 땐 2,3명 일하는 경우도 많아서 더 힘들거든

이제 걍 내가 일하는 타임 아니라도 맨날 지각하는 애들이 오늘 뭐땜에 늦습니다 이런 라인 단체방에 보낼때마다 짜증나ㅋㅋㅋㅋㅋㅋㅋㅋㅜㅜ

이직하려고 계속 알아는 보는데 뭐 워홀 비자 이제 남으면 얼마나 남았다고 일자리 구하기도 쉽지 않고..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38 06.21 23,739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03,528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864,871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390,234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36,709
공지 해외거주토크방 오픈 알림 41 20.05.15 92,813
모든 공지 확인하기()
236930 일본 덬들아 이직신고하는거 입국관리국 사이트 통해서 하는거지? 18:29 0
236929 일본 원노트 필기하기 엄청 편한데 이제야 알았네 인생손해본느낌 18:29 0
236928 일본 긴급한 건도 아닌데 업무 시간 끝나고 연락하는거 흔해? 1 18:24 6
236927 일본) 한국에서 과일을 가져가고 싶은데 3 18:18 28
236926 일본 친화력 좋은 편인데 남초라서 손해보는 편인거같아ㅜ 18:01 45
236925 일본 이야기 들을 때 응응 으로 반응? 하는 거 괜찮은거야? 3 18:01 59
236924 일본 우리회사 자리예약해서 쓰는 시스템인데 3 17:48 91
236923 일본 내가 한 2주 가까이 입맛이 없어서 많이 안먹어서 "이건 분명 1키로는 빠졌을게야" 하고 4 17:29 136
236922 일본 話しづらい한건 상사잘못이 아닌걸까 11 17:25 141
236921 일본 싫었던 거래처담당.... 키엔스 사이버 도코모 출신 3 17:15 132
236920 일본 동네고영이 사공🐿️ 4 17:04 100
» 일본 생각보다 알바처 애들 지각도 자주하고 자주 빠져서 지친다 1 16:54 100
236918 일본 집구매플...살고싶은 동네 정한 덬들도 대단해 5 16:51 137
236917 일본 주민세 한 번에 1년치 날라와? 3 16:51 125
236916 일본 952.83원인데 송금 안해? 3 16:48 136
236915 일본 코스트코에서 이거 사서 아침마다 먹는데 4 16:33 213
236914 일본 집 사는 건 장기적으로 봐야하는거 맞는 듯 16:20 135
236913 일본 도쿄가스에서 주기적으로 절전퀴즈풀면 포인트쌓이는거 하는데 2 16:18 128
236912 일본 숙주나 콩나물 다듬기 너무 귀찮아ㅜ 8 16:15 133
236911 미국 대학원 막학기 한국에서 체류하면서 다닐수있나? 1 16:13 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