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그래도 바쁜 매장인데 맨날 내가 시프트 들어가는 때에 아파서/뭐해서 못온다고 갑자기 통보하는 경우 많아져서 ㅈㄴ 지침
평소엔 보통 4,5명이 일하는데 점장님이 시프트 일부러 이러나 싶을정도로 내가 일할 땐 2,3명 일하는 경우도 많아서 더 힘들거든
이제 걍 내가 일하는 타임 아니라도 맨날 지각하는 애들이 오늘 뭐땜에 늦습니다 이런 라인 단체방에 보낼때마다 짜증나ㅋㅋㅋㅋㅋㅋㅋㅋㅜㅜ
이직하려고 계속 알아는 보는데 뭐 워홀 비자 이제 남으면 얼마나 남았다고 일자리 구하기도 쉽지 않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