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졸인데 동기가 윗 직급 분들이랑 전화할 때
그 듣고 있다는 리액션? 으로 응응 하고 답하는데
이거 괜찮은거야? 아니면 얘가 특이한 건가..?
나는 매번 하이 쓰다가 주변에서 이러는 거 보니까 의외로 괜찮은 건가? 싶어서 궁금함
신졸인데 동기가 윗 직급 분들이랑 전화할 때
그 듣고 있다는 리액션? 으로 응응 하고 답하는데
이거 괜찮은거야? 아니면 얘가 특이한 건가..?
나는 매번 하이 쓰다가 주변에서 이러는 거 보니까 의외로 괜찮은 건가? 싶어서 궁금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