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사가 아무리 생각해봐도 話しやすい한 캐릭터 아니고 전혀 프렌들리 하지 않고 (미소도 없고 유머도 없고 잡담도 없..) 뭐 물어보면 친절하게 답해주지도 않는데 맨날 나만 호렌소 잘 안한다고 까여서 억울함
왜 좀 더 친절한 상사가 못 되는거지
왜 나만 일방적으로 까여야하나
아이티라서 그런 사람 먆고..ㅠ
맨날 보면서 내가 저 위치면 좀 더 친절하게 대할텐데 이런 생각 함
왜 좀 더 친절한 상사가 못 되는거지
왜 나만 일방적으로 까여야하나
아이티라서 그런 사람 먆고..ㅠ
맨날 보면서 내가 저 위치면 좀 더 친절하게 대할텐데 이런 생각 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