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일본 친화력 좋은 편인데 남초라서 손해보는 편인거같아ㅜ
193 3
2026.06.22 18:01
193 3
상사도 백퍼 남자고 동료도 거의 남자인데


동성이면 단둘이 같이 점심도 자주 먹으러 가고 그러는데 이성이라서 힘들어지는 느낌ㅠ부담스러워하는 경우도 있고 해서 권유 못하겠더라고


내가 남자3 나1 이런식으로는 사소이 가끔 하는데 남자들은 절대 나한테 그렇게 사소이 안해주더라고…그 사람들 성격이 나 안같을수도 있는데 아무튼 여기가 남초가 아니었으면 얼마나 숨통이 트였을까 맨날 생각함


전 회사에서 딱 한번 여초그룹 있었던 적 있는데 거기도 백퍼 일본인이었지만 적극적으로 말 걸어 주던데 여자상사면 밥도 같이 먹으러 가자고 해주고


아 참고로 지금 회사에서 남자들끼리 단체로 사우나도 가고 엄청 친하게 지냄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더마비x더쿠💚 여름철 체취 24시간 완벽 차단! '더마비 데오프레쉬 바이옴 밸런스 바디워시' 체험단 모집📢 393 06.19 47,691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06,136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868,069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393,753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39,133
공지 해외거주토크방 오픈 알림 41 20.05.15 92,813
모든 공지 확인하기()
236942 일본 치킨스톡이랑 치킨콘소메?랑 맛 똑같아? 2 21:30 21
236941 일본 미친... 나오늘 하루종일 에어컨 틀어놓고 있었음.... 2 21:06 87
236940 일본 일하는데 일본어가 매우 중요한 덬 있니 4 20:49 149
236939 일본 이직할때 면접에선 최대한 이직사유 좋게 포장해야하잖아 리쿠르터 면담에서도 그래? 3 20:40 76
236938 일본 면접때 거짓먈 이거 너무한거 아니야? 8 20:30 182
236937 일본 아 갑자기 초코하임 땡긴다 2 20:05 56
236936 일본 다들 가족들 일본 오면 뭐 먹으러 가...?? 13 19:55 179
236935 일본 아니 신오쿠보 홍콩반점 닫았네 6 19:41 266
236934 일본 수하물에 참기름같은거 넣어가도 되나? 3 19:30 128
236933 일본 지하철 왜 창문 뚫려있는거지 11 19:08 308
236932 일본 때지들아 이거 무라 4 18:55 303
236931 일본 제2신졸 입사 3개월차인데 퇴직하고 이직해도 비자적으로 문제 없을까? 5 18:45 138
236930 일본 오늘 로손 증량 도라모찌 알려준덬 ㄱㅅ 2 18:44 191
236929 일본 내 상사는 나를 메모장으로 생각하거든 3 18:36 216
236928 일본 오늘 멜칼 상태 안좋은거 나만..? 18:35 35
236927 일본 덬들아 이직신고하는거 입국관리국 사이트 통해서 하는거지? 18:29 56
236926 일본 원노트 필기하기 엄청 편한데 이제야 알았네 인생손해본느낌 18:29 84
236925 일본 긴급한 건도 아닌데 업무 시간 끝나고 연락하는거 흔해? 3 18:24 123
236924 일본 한국에서 과일을 가져가고 싶은데 9 18:18 279
» 일본 친화력 좋은 편인데 남초라서 손해보는 편인거같아ㅜ 3 18:01 19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