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사도 백퍼 남자고 동료도 거의 남자인데
동성이면 단둘이 같이 점심도 자주 먹으러 가고 그러는데 이성이라서 힘들어지는 느낌ㅠ부담스러워하는 경우도 있고 해서 권유 못하겠더라고
내가 남자3 나1 이런식으로는 사소이 가끔 하는데 남자들은 절대 나한테 그렇게 사소이 안해주더라고…그 사람들 성격이 나 안같을수도 있는데 아무튼 여기가 남초가 아니었으면 얼마나 숨통이 트였을까 맨날 생각함
전 회사에서 딱 한번 여초그룹 있었던 적 있는데 거기도 백퍼 일본인이었지만 적극적으로 말 걸어 주던데 여자상사면 밥도 같이 먹으러 가자고 해주고
아 참고로 지금 회사에서 남자들끼리 단체로 사우나도 가고 엄청 친하게 지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