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oo

일본 친화력 좋은 편인데 남초라서 손해보는 편인거같아ㅜ

무명의 더쿠 | 18:01 | 조회 수 150
상사도 백퍼 남자고 동료도 거의 남자인데


동성이면 단둘이 같이 점심도 자주 먹으러 가고 그러는데 이성이라서 힘들어지는 느낌ㅠ부담스러워하는 경우도 있고 해서 권유 못하겠더라고


내가 남자3 나1 이런식으로는 사소이 가끔 하는데 남자들은 절대 나한테 그렇게 사소이 안해주더라고…그 사람들 성격이 나 안같을수도 있는데 아무튼 여기가 남초가 아니었으면 얼마나 숨통이 트였을까 맨날 생각함


전 회사에서 딱 한번 여초그룹 있었던 적 있는데 거기도 백퍼 일본인이었지만 적극적으로 말 걸어 주던데 여자상사면 밥도 같이 먹으러 가자고 해주고


아 참고로 지금 회사에서 남자들끼리 단체로 사우나도 가고 엄청 친하게 지냄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3
목록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39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해외거주토크방 오픈 알림 41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일본 이직할때 면접에선 최대한 이직사유 좋게 포장해야하잖아 리쿠르터 면담에서도 그래?
    • 20:40
    • 조회 11
    1
    • 일본 면접때 거짓먈 이거 너무한거 아니야?
    • 20:30
    • 조회 51
    4
    • 일본 아 갑자기 초코하임 땡긴다
    • 20:05
    • 조회 36
    1
    • 일본 다들 가족들 일본 오면 뭐 먹으러 가...??
    • 19:55
    • 조회 83
    10
    • 일본 아니 신오쿠보 홍콩반점 닫았네
    • 19:41
    • 조회 171
    6
    • 일본 수하물에 참기름같은거 넣어가도 되나?
    • 19:30
    • 조회 90
    3
    • 일본 지하철 왜 창문 뚫려있는거지
    • 19:08
    • 조회 204
    9
    • 일본 때지들아 이거 무라
    • 18:55
    • 조회 242
    4
    • 일본 제2신졸 입사 3개월차인데 퇴직하고 이직해도 비자적으로 문제 없을까?
    • 18:45
    • 조회 113
    5
    • 일본 오늘 로손 증량 도라모찌 알려준덬 ㄱㅅ
    • 18:44
    • 조회 156
    2
    • 일본 내 상사는 나를 메모장으로 생각하거든
    • 18:36
    • 조회 168
    3
    • 일본 오늘 멜칼 상태 안좋은거 나만..?
    • 18:35
    • 조회 29
    • 일본 덬들아 이직신고하는거 입국관리국 사이트 통해서 하는거지?
    • 18:29
    • 조회 47
    • 일본 원노트 필기하기 엄청 편한데 이제야 알았네 인생손해본느낌
    • 18:29
    • 조회 64
    • 일본 긴급한 건도 아닌데 업무 시간 끝나고 연락하는거 흔해?
    • 18:24
    • 조회 100
    3
    • 일본 한국에서 과일을 가져가고 싶은데
    • 18:18
    • 조회 220
    9
    • 일본 친화력 좋은 편인데 남초라서 손해보는 편인거같아ㅜ
    • 18:01
    • 조회 150
    3
    • 일본 이야기 들을 때 응응 으로 반응? 하는 거 괜찮은거야?
    • 18:01
    • 조회 158
    4
    • 일본 내가 한 2주 가까이 입맛이 없어서 많이 안먹어서 "이건 분명 1키로는 빠졌을게야" 하고
    • 17:29
    • 조회 216
    4
    • 일본 話しづらい한건 상사잘못이 아닌걸까
    • 17:25
    • 조회 248
    15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