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일본 話しづらい한건 상사잘못이 아닌걸까
232 14
2026.06.22 17:25
232 14
상사가 아무리 생각해봐도 話しやすい한 캐릭터 아니고 전혀 프렌들리 하지 않고 (미소도 없고 유머도 없고 잡담도 없..) 뭐 물어보면 친절하게 답해주지도 않는데 맨날 나만 호렌소 잘 안한다고 까여서 억울함

왜 좀 더 친절한 상사가 못 되는거지

왜 나만 일방적으로 까여야하나 


아이티라서 그런 사람 먆고..ㅠ

맨날 보면서 내가 저 위치면 좀 더 친절하게 대할텐데 이런 생각 함

댓글 1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더마비x더쿠💚 여름철 체취 24시간 완벽 차단! '더마비 데오프레쉬 바이옴 밸런스 바디워시' 체험단 모집📢 391 06.19 46,987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04,097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864,871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391,294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38,140
공지 해외거주토크방 오픈 알림 41 20.05.15 92,813
모든 공지 확인하기()
236937 일본 아 갑자기 초코하임 땡긴다 1 20:05 13
236936 일본 다들 가족들 일본 오면 뭐 먹으러 가...?? 3 19:55 44
236935 일본 아니 신오쿠보 홍콩반점 닫았네 6 19:41 108
236934 일본 수하물에 참기름같은거 넣어가도 되나? 3 19:30 75
236933 일본 지하철 왜 창문 뚫려있는거지 9 19:08 162
236932 일본 때지들아 이거 무라 4 18:55 203
236931 일본 제2신졸 입사 3개월차인데 퇴직하고 이직해도 비자적으로 문제 없을까? 5 18:45 102
236930 일본 오늘 로손 증량 도라모찌 알려준덬 ㄱㅅ 2 18:44 131
236929 일본 내 상사는 나를 메모장으로 생각하거든 3 18:36 134
236928 일본 오늘 멜칼 상태 안좋은거 나만..? 18:35 27
236927 일본 덬들아 이직신고하는거 입국관리국 사이트 통해서 하는거지? 18:29 44
236926 일본 원노트 필기하기 엄청 편한데 이제야 알았네 인생손해본느낌 18:29 55
236925 일본 긴급한 건도 아닌데 업무 시간 끝나고 연락하는거 흔해? 3 18:24 88
236924 일본 한국에서 과일을 가져가고 싶은데 8 18:18 186
236923 일본 친화력 좋은 편인데 남초라서 손해보는 편인거같아ㅜ 3 18:01 132
236922 일본 이야기 들을 때 응응 으로 반응? 하는 거 괜찮은거야? 4 18:01 146
236921 일본 내가 한 2주 가까이 입맛이 없어서 많이 안먹어서 "이건 분명 1키로는 빠졌을게야" 하고 4 17:29 204
» 일본 話しづらい한건 상사잘못이 아닌걸까 14 17:25 232
236919 일본 싫었던 거래처담당.... 키엔스 사이버 도코모 출신 5 17:15 201
236918 일본 동네고영이 사공🐿️ 6 17:04 1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