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판도 사라졌음 당황스러워...같은 건물 1층 마트도 닫았어ㅠ 뭐 건물 공사하나??(2층 카페는 함) 인스타 가보니까 점포개장으로 17일부터 임시휴업이라네ㅠ 오늘 짜장짬뽕 기분으로 신오쿠보 온건데 나 어디 가야대냐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