죽통좌 한테 죽통 맞을 고민이긴한데 bmi는 22~3으로 정상인데 콜레스테롤이 지수가 거의 정상인 두배로 높음(유전적으로 높은듯) 건강검진 하면 체지방량이 높으니 조절하라고 나옴 .
마운자로 고민하는 이유는 솔직히 데 지금 최고 몸무게 + 외모정병이 와서 미용적인 이유가 위에 건강적인 이유보다 마음이 크긴한데 어느 다이어트나 그렇지만 주사 끊었을때 요요 + 부작용들 걱정도 되서 ;;
정상체중인데 미용때문에 하는 덕들있으면 어떤지 추천하는지 듣고싶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