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심에 소 안심 구워먹을때는 상추쌈에 쌈장 넣고 파채에 비빔장 올리고 먹었는데 너무 맛있어서 행복했어저녁에도 양배추 참치 크래미 비빔밥 먹을때는 치폴레랑 데리야끼 넣어서 먹었는데 이것두 맛있음집 냉장고에 비비드키친 전제품 있었음 좋겟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