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약간 전방경사 있는 몸이 예뻐보이던데 허리 아프거나 그런 거 아니면 약한 정도의 전방경사는 ㄱㅊ은건가? 힙 크신 분들 보면 자연스럽게 전방경사 되는 것 같기도 하고...
잡담 근데 약간의 전반경사도 안 좋은거야?
86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난 약간 전방경사 있는 몸이 예뻐보이던데 허리 아프거나 그런 거 아니면 약한 정도의 전방경사는 ㄱㅊ은건가? 힙 크신 분들 보면 자연스럽게 전방경사 되는 것 같기도 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