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팅은 한 3번...(회사일정때문에ㅜㅜ)
운동은 아직은 유산소 위주로만 한달간 16번 감!!!!
천계만햇고 천계 40분 정도 타
그랫더니 약 3.5키로 빠졋옹 후
무엇보다 그냥 내가 느끼는 내 몸에 살짝 가벼워짐이 느껴져서 좋아
내장에 살찐게 빠지는느낌이랄까..
이대로 계속 유지하다가
근력 운동도 점차 시작해보려구
운동은 아직은 유산소 위주로만 한달간 16번 감!!!!
천계만햇고 천계 40분 정도 타
그랫더니 약 3.5키로 빠졋옹 후
무엇보다 그냥 내가 느끼는 내 몸에 살짝 가벼워짐이 느껴져서 좋아
내장에 살찐게 빠지는느낌이랄까..
이대로 계속 유지하다가
근력 운동도 점차 시작해보려구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