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래도 하복부 복근이 약한 편이어서 복근운동해도 상복부만 자극이 잘 와..
살 좀 빠지니까 상복부는 약간 세로 갈라지는 라인이랑 보이는데.. 하복부에만뭐 붙여놓은거처럼 뱃살 나와있음 ㅋㅋㅋㅋ ㅜㅜ
복근운동이 도움이 될까? 아님 걍 체지방 더 빼는게 답..?
원래도 하복부 복근이 약한 편이어서 복근운동해도 상복부만 자극이 잘 와..
살 좀 빠지니까 상복부는 약간 세로 갈라지는 라인이랑 보이는데.. 하복부에만뭐 붙여놓은거처럼 뱃살 나와있음 ㅋㅋㅋㅋ ㅜㅜ
복근운동이 도움이 될까? 아님 걍 체지방 더 빼는게 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