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무직이라 앉아있는 시간이 길긴한데
자기 전에 다리 마사지 하고 자
그런데도 이번 년 들어서 다리가 계속 부어
아침에 일어나서 출근하려고 신발 신으면 꽉 껴..
운동은 주 3회 이상
근력운동 50분+유산소 30분씩 하고 있고
식단도 점심만 일반식 먹고 나머진 나름 클린하게 먹고 있어
원래 자극적인 음식 안좋아해서 매운거 짠거 이런 것도 안먹어..
다른 곳은 붓는지 안붓는지 잘 모르겠는데
다리는 너무 무겁고 '아, 부었구나'가 확 체감 돼
살이 쪄서 그런걸까ㅠㅠ
왜 다리가 계속 붓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