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이틀 굶는다고 지방 훨훻타는거 아닌것처럼 하루이틀 굶었다고 근육 살살 녹진 않겠지?
근육 최대한 지키면서 뺴고 있는데 바빠서 이틀동안 하루에 햄버거 하나겨우 쑤셔넣고 일했는데
오늘 보니까 2키로 줄어 있어ㅠ 그냥 수분이랑 이런거 빠진거겠지? 근육 털렸을까봐 무섭다ㅠ
하루이틀 굶는다고 지방 훨훻타는거 아닌것처럼 하루이틀 굶었다고 근육 살살 녹진 않겠지?
근육 최대한 지키면서 뺴고 있는데 바빠서 이틀동안 하루에 햄버거 하나겨우 쑤셔넣고 일했는데
오늘 보니까 2키로 줄어 있어ㅠ 그냥 수분이랑 이런거 빠진거겠지? 근육 털렸을까봐 무섭다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