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마운자로 딱 3주 됐는데
120 9
2026.06.26 10:03
120 9
체중은 3키로 정도 빠졌고 그중에 근육이 1.5 체지방은 0.7밖에 안 빠졌어..

키가 작은 편이라 원래 근육량이 겨우 표준에 걸쳐있었거든 근데 마운자로 맞자마자 표준이하로 가서 계속 떨어지고만 있는데 원래 초반엔 이 정도로 빠져?ㅠㅠ


근육량이 표준이면 빠져도 그러려니 할텐데 표준이하로 가니까 체지방률도 계속 늘기만 하고 걱정돼서 병원에 말해봐도 뭔 단백질을 잘 챙겨먹어야 한다, 운동도 좀 해야 한다 이딴 소리나 해대고..

(이미 단백질 몸무게 2배 정도 챙겨먹고 운동도 웨이트60+유산소30 주 5회씩 해)


안그래도 엄청 심한 다낭성이라 근육도 잘 안 붙고 또 식욕 조절은 안 되니까 체지방만 엄청 붙어서 스트레스라 마운자로 시작한 건데 이것도 스트레스 받네 일주일동안 클린식 먹었는데도 체지방은 그대로니까 허무하고 속상하고 눈물난다..

댓글 9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더쿠X동국제약🧡 한장으로 선케어 끝! ✨ 마데카 선쉴드 패드 체험단 모집 (100명) 309 06.24 30,328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46,264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28,557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33,291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202,138
공지 스퀘어 📢📢📢꼭 읽쟈!!👀 다방 꾸준글 및 F&A 모음.txt📢📢📢(수시로 추가 중) 143 21.05.06 328,764
공지 스퀘어 다이어트 중에 먹어도 되는 고기 부위 정리.jpg🍗🍖🥓🍤 65 21.05.02 319,445
공지 스퀘어 기초대사량 + 200 을 먹으라는건 운동을 안해도 최소한으로 이만큼은 먹어야 한다는 얘기야.renew 151 21.04.19 360,748
공지 팁/성공기 간만에 끌올해보는 대체 왜 기초대사량을 채워야 하는가 69 20.05.11 251,495
모든 공지 확인하기()
424755 잡담 디저트 액상과당 밀가루 다끊을수있는데 과일을 못끊겠어 11:36 0
424754 잡담 하복부 운동 집중적으로 하면 하복부 튀어나온거 좀 줄까..? 1 11:31 7
424753 잡담 내가 요새 붓기가 심해서 그런데 이런 인스타 템 효과 있나? 3 11:25 42
424752 잡담 와 어제 밤에 국물두루치기 먹고 잤는데 1 11:12 66
424751 잡담 다욧 한달째. 하루 두끼 일반식1 건강식1으로 먹으려고 노력햇구 11:00 43
424750 잡담 마운자로 5개월차 중기 1 11:00 82
424749 잡담 두달 동안 체지방률 4프로 감소(체지방 -4kg 골격근 +1kg)라니 신난다 1 10:51 61
424748 잡담 병원인바디 큐알코드 안나와서 개구리네!!!했는데 아니었네 10:45 50
424747 잡담 필라이즈랑 삼성헬스 둘 중 어느 어플이 칼로리를 더 정확하게 기록할까 2 10:45 33
424746 잡담 반년동안 헬스장(피티x) 다닌 인바디 변화 6 10:18 211
424745 잡담 요요가 올거면, 가슴도 같이 오라고.. 3 10:14 110
424744 잡담 먹으면 먹는대로 찌는데 뺄 땐 진짜 안빠진다 4 10:10 105
424743 질문 덬들은 생리 며칠 전부터 부어? 2 10:04 38
» 잡담 마운자로 딱 3주 됐는데 9 10:03 120
424741 잡담 유지어터 덬들아 너네 웨이트 유산소 비중 어느 정도야?? 3 10:00 50
424740 잡담 집근처에 헬스장 있는거 너무 부러움 ㅠㅠ 2 09:49 89
424739 잡담 유산소는 최소 30분은 해야 효과 있는 거야? 1 09:49 109
424738 잡담 일주일에 3번 3km 뛰는데 이것도 운동이될까 2 09:45 91
424737 잡담 아직 ㅈㄴ 비만인데 정체기가 쥰내 길어 2 09:38 80
424736 잡담 점심 골라주라 3 09:30 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