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아비만 출신이고 BMI35이상이야 고민고민하다가 시작했는데 (163/97 시작)
남들은 1~2주에도 많이 빠진다고 하는데 난 첫주에만 2킬로 정도 빠지고 2주째에는 아무 변화가 없어
물론 2킬로 빠진것도 많이 빠졌다고 할순 있겠지만 워낙 초고도비만에다가 나름 식단, 운동도 하고 있거든
혹시 식단을 더 줄여야 하나 해서 궁금해
운동은 주 3일이상 걷기 만보정도 하고 있어 근력운동은 아직..
아침은 삶은계란이나 두유 단쉐로 먹고
점심은 직장인이라 일반식 아무거나 먹되 이전보다 10~20% 적게 먹고 있어
(근데 이렇게 먹고나면 엄청 배불러, 먹다가 배부르면 그만 먹겠는데 다 먹고나면 배부름이 찾아와서 적당량을 모르겠어ㅠ)
저녁은 야채+ 고기류나 두부(단백질) +밥 1/3공기 정도 먹거든
혹시 너무 많이 먹는걸까? 더 줄여야 하나?
아니면 그냥 이정도 속도가 괜찮은걸까?
초고도비만은 마운자로 초반에 식단 확 쪼여서 몸무게 확실히 줄인다음에 운동하는게 낫다라고 하는 사람도 있더라구
초고도 상태에서 마운자로로 20킬로 이상 성공한 사람들 식단이 어땠는지 궁금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