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 다 먹음..
1. 방토8개,샐러리2개,자두1 + 레몬즙 2t + 올리브오일 1t + 소금후추
2. 완숙계란 2개, 노브랜드 크라비 1개(30kcal), 미니오이1개, 그릭요거트 2t, 레몬즙 2t, 알룰로스 2t, 소금
3. 닭가슴살 1개
4. 파리바게트 파란라벨 저당 호밀빵 2조각
아침에는 계란2개, 그릭요거트 100g, 블루베리50g
점심은 등촌샤브샤브 들깨맛으로 고기 야채 위주로 먹고 칼국수 밥은 30g 정도 먹음..
이거 다 먹음..
1. 방토8개,샐러리2개,자두1 + 레몬즙 2t + 올리브오일 1t + 소금후추
2. 완숙계란 2개, 노브랜드 크라비 1개(30kcal), 미니오이1개, 그릭요거트 2t, 레몬즙 2t, 알룰로스 2t, 소금
3. 닭가슴살 1개
4. 파리바게트 파란라벨 저당 호밀빵 2조각
아침에는 계란2개, 그릭요거트 100g, 블루베리50g
점심은 등촌샤브샤브 들깨맛으로 고기 야채 위주로 먹고 칼국수 밥은 30g 정도 먹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