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가 빵 잔뜩 선물받아왔는데
평소엔 빵 좋아하는 편도 아닌데
다엿중이라
갑자기 입터져서 무슨 스위치 딱 켜진것처럼
눈돌고 입터져서
빵6개를 순식간에 먹어버림;;;;(그것도 엄청 빨리. 맛도 모르고 걸신들린듯)
이러고나서
미친 자책 몰려오며 자괴감 맥스ㅠㅠ
후...
칼로리,탄수량을 떠나
한번씩 이렇게 입터지고나면 내스스로 감정이 감당이 안돼서 이게 더 괴로워 ㅠㅠ
이 감정에서 벗어나야하는데
어떻게 정신승리하지ㅠ
평소엔 빵 좋아하는 편도 아닌데
다엿중이라
갑자기 입터져서 무슨 스위치 딱 켜진것처럼
눈돌고 입터져서
빵6개를 순식간에 먹어버림;;;;(그것도 엄청 빨리. 맛도 모르고 걸신들린듯)
이러고나서
미친 자책 몰려오며 자괴감 맥스ㅠㅠ
후...
칼로리,탄수량을 떠나
한번씩 이렇게 입터지고나면 내스스로 감정이 감당이 안돼서 이게 더 괴로워 ㅠㅠ
이 감정에서 벗어나야하는데
어떻게 정신승리하지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