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oo

나한테 맞는운동은 언젠가는 찾아지는거야? 열심히 해보는수밖에 없나ㅠㅠ

무명의 더쿠 | 06-24 | 조회 수 181

내가 아직 과체중이라서 운동이 힘든걸까..ㅠㅠ

헬스장 노답

피티 하다가 발목삐고 사람이랑 대화하는게힘듬.. 

아랫덬 보고 생각한건데 나도 숨차고 심장뛰는게 싫어... 그리고 나도 평발이야 ㅋㅋㅋ

수영도 코에 물들어오는것도 싫고 물먹는것도 싫고 약간.. 아 뭔가 물먹는거 너무 비위상?해서..힘들어...

구기종목 전반적으로 다 안됨 (학생시절에 체육 못한다고 체육선생님한테 맞은적도있음 ㅋㅋ 못한다고 때리는게 말이되나 싶긴한데 난 나름 열심히 하는건데 넌 노력을 안한다고 농구공으로 맞음 ㅠㅠ)

핫요가 해봤었는데 그룹요가라서 그런지 자세도 제대로 안되고.. 걍 몸에 근육 자체가 없어서 균형도 안잡히고 싫었어..

런닝도 친구랑 같이 해봤는데 역시 숨차는것도 싫고 6키로 걷뛰걷뛰하는데 1시간 걸리고 3일동안 앓아누움 ㅋㅋㅋㅋ

아 유일하게 스키 좋아하긴하는데 이것도 재밌긴한데 겨울밖에 못탐 근데 타면서도 자꾸 다치면 어떡하지 부딪치면 어떡하지 하면서 가끔씩 긴장하긴해 

걍 근육이 없고 체력도 없고 신체조건도 너무 열악하고 내 성격 자체도 너무 어그레시브한것같아 ㅋㅋㅋ

식단은 어떻게든 하겠는데 운동.. 진짜 쉽지않음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9
목록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이니스프리 레티놀 시카 모공 흔적 앰플 체험단 모집 💙 107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꼭 읽쟈!!👀 다방 꾸준글 및 F&A 모음.txt📢📢📢(수시로 추가 중) 143
  • 다이어트 중에 먹어도 되는 고기 부위 정리.jpg🍗🍖🥓🍤 65
  • 기초대사량 + 200 을 먹으라는건 운동을 안해도 최소한으로 이만큼은 먹어야 한다는 얘기야.renew 151
  • 간만에 끌올해보는 대체 왜 기초대사량을 채워야 하는가 69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진짜 신기하다 근력운동 시작하고 2주정도는 몸무게 늘었어서
    • 01:00
    • 조회 42
    • 잡담
    • 얼굴 살은 언제 빠져?
    • 06-24
    • 조회 76
    • 잡담
    1
    • 체지방이 너ㅓ무 안빠지고 근육량 너ㅓㅓ무 안붙어서 기능의학 검사하고 옴;;
    • 06-24
    • 조회 161
    • 잡담
    1
    • 마운자로 신기하네 호두과자
    • 06-24
    • 조회 164
    • 잡담
    • 브라솔 대체할 수 있는 씨리얼 추천 부탁해
    • 06-24
    • 조회 70
    • 잡담
    2
    • 요즘 정신 놓고 먹는 나를 위해 다이어트 전과 지금 비교 ㅠ
    • 06-24
    • 조회 486
    • 잡담
    19
    • 천연위고비 40일차에 9kg 빠짐
    • 06-24
    • 조회 293
    • 잡담
    • 헬스가 재밌게 느껴질 방법은 없을까
    • 06-24
    • 조회 140
    • 잡담
    2
    • 마운자로 2.5 효과 없나? 했는데 저녁 먹고 나서 목끝에 뭔가 턱 막힌 느낌듬
    • 06-24
    • 조회 114
    • 잡담
    2
    • 절식+단백질 부족한거 같은데 늦어도 단쉐 마셔?
    • 06-24
    • 조회 194
    • 잡담
    4
    • 오늘까지 이 주 동안 열심히도 먹엇으니까 내일부터 다시 달려볼게
    • 06-24
    • 조회 15
    • 잡담
    • 난 이성애자인데도 왤케 여자의 몸이 아름다울까ㅠㅠ
    • 06-24
    • 조회 293
    • 잡담
    3
    • 닭안심 바삭하게 먹을수있는 방법 있을까?
    • 06-24
    • 조회 89
    • 잡담
    2
    • 매일에 마시는 그릭요거트가 있었네?
    • 06-24
    • 조회 60
    • 잡담
    1
    • 35키로 뺀 기념 자아성찰 내가 초고도비만이 된 이유
    • 06-24
    • 조회 333
    • 잡담
    6
    • 질유산균 먹으면 그냥 유산균 따로 챙길 필요 없을까
    • 06-24
    • 조회 18
    • 잡담
    • 탄수는 어느정도 먹어야하는걸까?
    • 06-24
    • 조회 270
    • 잡담
    11
    • 몇달 입터져서 고탄수 했거든... 체지방은 늘었지만 머리가 풍성해짐ㅋㅋㅋ
    • 06-24
    • 조회 196
    • 잡담
    2
    • 왤케 미친놈처럼 먹고싶지
    • 06-24
    • 조회 39
    • 잡담
    • 살 쳐지고 피부 늘어난건 뭐 방법 없나..ㅠㅜ
    • 06-24
    • 조회 278
    • 잡담
    12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