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아직 과체중이라서 운동이 힘든걸까..ㅠㅠ
헬스장 노답
피티 하다가 발목삐고 사람이랑 대화하는게힘듬..
아랫덬 보고 생각한건데 나도 숨차고 심장뛰는게 싫어... 그리고 나도 평발이야 ㅋㅋㅋ
수영도 코에 물들어오는것도 싫고 물먹는것도 싫고 약간.. 아 뭔가 물먹는거 너무 비위상?해서..힘들어...
구기종목 전반적으로 다 안됨 (학생시절에 체육 못한다고 체육선생님한테 맞은적도있음 ㅋㅋ 못한다고 때리는게 말이되나 싶긴한데 난 나름 열심히 하는건데 넌 노력을 안한다고 농구공으로 맞음 ㅠㅠ)
핫요가 해봤었는데 그룹요가라서 그런지 자세도 제대로 안되고.. 걍 몸에 근육 자체가 없어서 균형도 안잡히고 싫었어..
런닝도 친구랑 같이 해봤는데 역시 숨차는것도 싫고 6키로 걷뛰걷뛰하는데 1시간 걸리고 3일동안 앓아누움 ㅋㅋㅋㅋ
아 유일하게 스키 좋아하긴하는데 이것도 재밌긴한데 겨울밖에 못탐 근데 타면서도 자꾸 다치면 어떡하지 부딪치면 어떡하지 하면서 가끔씩 긴장하긴해
걍 근육이 없고 체력도 없고 신체조건도 너무 열악하고 내 성격 자체도 너무 어그레시브한것같아 ㅋㅋㅋ
식단은 어떻게든 하겠는데 운동.. 진짜 쉽지않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