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나한테 맞는운동은 언젠가는 찾아지는거야? 열심히 해보는수밖에 없나ㅠㅠ
156 9
2026.06.24 18:27
156 9

내가 아직 과체중이라서 운동이 힘든걸까..ㅠㅠ

헬스장 노답

피티 하다가 발목삐고 사람이랑 대화하는게힘듬.. 

아랫덬 보고 생각한건데 나도 숨차고 심장뛰는게 싫어... 그리고 나도 평발이야 ㅋㅋㅋ

수영도 코에 물들어오는것도 싫고 물먹는것도 싫고 약간.. 아 뭔가 물먹는거 너무 비위상?해서..힘들어...

구기종목 전반적으로 다 안됨 (학생시절에 체육 못한다고 체육선생님한테 맞은적도있음 ㅋㅋ 못한다고 때리는게 말이되나 싶긴한데 난 나름 열심히 하는건데 넌 노력을 안한다고 농구공으로 맞음 ㅠㅠ)

핫요가 해봤었는데 그룹요가라서 그런지 자세도 제대로 안되고.. 걍 몸에 근육 자체가 없어서 균형도 안잡히고 싫었어..

런닝도 친구랑 같이 해봤는데 역시 숨차는것도 싫고 6키로 걷뛰걷뛰하는데 1시간 걸리고 3일동안 앓아누움 ㅋㅋㅋㅋ

아 유일하게 스키 좋아하긴하는데 이것도 재밌긴한데 겨울밖에 못탐 근데 타면서도 자꾸 다치면 어떡하지 부딪치면 어떡하지 하면서 가끔씩 긴장하긴해 

걍 근육이 없고 체력도 없고 신체조건도 너무 열악하고 내 성격 자체도 너무 어그레시브한것같아 ㅋㅋㅋ

식단은 어떻게든 하겠는데 운동.. 진짜 쉽지않음 

댓글 9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마몽드 X 더쿠💚 더 강력해진 #민트클렌징밤 2세대 출시 체험단 모집 (50인) 340 06.22 36,495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25,203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01,140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15,681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81,501
공지 스퀘어 📢📢📢꼭 읽쟈!!👀 다방 꾸준글 및 F&A 모음.txt📢📢📢(수시로 추가 중) 143 21.05.06 328,764
공지 스퀘어 다이어트 중에 먹어도 되는 고기 부위 정리.jpg🍗🍖🥓🍤 65 21.05.02 318,467
공지 스퀘어 기초대사량 + 200 을 먹으라는건 운동을 안해도 최소한으로 이만큼은 먹어야 한다는 얘기야.renew 151 21.04.19 360,748
공지 팁/성공기 간만에 끌올해보는 대체 왜 기초대사량을 채워야 하는가 69 20.05.11 251,495
모든 공지 확인하기()
424656 잡담 브라솔 대체할 수 있는 씨리얼 추천 부탁해 22:51 2
424655 잡담 요즘 정신 놓고 먹는 나를 위해 다이어트 전과 지금 비교 ㅠ 10 21:55 187
424654 잡담 천연위고비 40일차에 9kg 빠짐 21:44 139
424653 잡담 헬스가 재밌게 느껴질 방법은 없을까 2 21:35 75
424652 잡담 마운자로 2.5 효과 없나? 했는데 저녁 먹고 나서 목끝에 뭔가 턱 막힌 느낌듬 2 21:34 56
424651 잡담 절식+단백질 부족한거 같은데 늦어도 단쉐 마셔? 4 21:10 118
424650 잡담 오늘까지 이 주 동안 열심히도 먹엇으니까 내일부터 다시 달려볼게 21:07 9
424649 잡담 난 이성애자인데도 왤케 여자의 몸이 아름다울까ㅠㅠ 3 21:04 176
424648 잡담 닭안심 바삭하게 먹을수있는 방법 있을까? 1 20:44 54
424647 잡담 매일에 마시는 그릭요거트가 있었네? 20:42 29
424646 잡담 35키로 뺀 기념 자아성찰 내가 초고도비만이 된 이유 5 20:40 209
424645 잡담 질유산균 먹으면 그냥 유산균 따로 챙길 필요 없을까 20:34 13
424644 잡담 탄수는 어느정도 먹어야하는걸까? 11 20:23 177
424643 잡담 몇달 입터져서 고탄수 했거든... 체지방은 늘었지만 머리가 풍성해짐ㅋㅋㅋ 2 20:22 128
424642 잡담 왤케 미친놈처럼 먹고싶지 20:13 31
424641 잡담 살 쳐지고 피부 늘어난건 뭐 방법 없나..ㅠㅜ 11 20:02 184
424640 잡담 마운자로 맞고 기초+200 탄단지 4:3:3 하는 중인데 너무... 먹는 게 고역임 1 19:54 108
424639 잡담 진심 회사가 스트레스의 근원지가 맞다 19:46 33
424638 잡담 두부새우계란탕 존맛이다 19:41 37
424637 질문 운동을 했는데 몸이 하나도 안 아픈거 정상이야?? 7 19:41 1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