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꾸 간식으로 입 터짐 ㅅㅂ 그나마 운동량 빡세서 체지방으로 안 가고 근육 붙는 중이긴 한데 와 고도>표준으로 오는 의지랑 표준에서 몸 만드는 의지는 좀 다르네.. 난 마름을 원하는 것도 아니고 운동한 몸 만들려고 근육 더 보이려고 체지방 점만 더 빼길 바라는 건데 진짜 너무 빡셈 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단백질드링크 가성비 상관없이 맛만 따졌을때 제일 맛있는거 뭐라고 생각해
- 10:51
- 조회 0
- 잡담
-
- 자두 맛있다...
- 10:49
- 조회 4
- 잡담
-
- 10키로 찌고 다방등장
- 10:34
- 조회 35
- 잡담
-
- 식단해서 감량 잘 조절되고있는 덬들한테 질문있어
- 10:32
- 조회 41
- 질문
-
- 스위치온 4일차인데 드디어 단쉐말고 밥을 입에 넣을수있다 ༼;´༎ຶ ༎ຶ༽ 뭐 먹을지 벌써 고민중
- 10:19
- 조회 15
- 잡담
-
- 단백질 1.8배 이상 먹는 덬들은 그만큼 운동 빡세게 하는 거야?
- 10:18
- 조회 43
- 잡담
-
- 식사텀 궁금한게 있어
- 10:07
- 조회 21
- 잡담
-
- 드디어 키빼몸 105 달성!!!!!!
- 10:06
- 조회 67
- 잡담
-
- 정석대로 다이어트 중이라 그런지 감량이 너무 느린데..
- 10:02
- 조회 136
- 잡담
-
- 6kg 감량하면서 골격근량 1.5kg 증가, 체지방량 8.5kg 감량 한거면 어때?
- 09:59
- 조회 29
- 잡담
-
- 변비 어케하냐..ㅠㅠ 진짜 미쳐버려
- 09:55
- 조회 51
- 잡담
-
- 초고도덬 다이어트 맞게하고 있는지 알려줘라
- 09:52
- 조회 51
- 잡담
-
- 점심메뉴 뼈다귀해장국 ㄱㅊ지??
- 09:23
- 조회 67
- 잡담
-
- 등 할 때 측면 어깨에 근육통 안 오는 게 정상이야?
- 09:22
- 조회 16
- 잡담
-
- 천연위고비 한달째 먹고 있는데
- 09:12
- 조회 185
- 잡담
-
- 스위치온 1주차 후기
- 09:11
- 조회 22
- 잡담
-
- 위고비 처음맞고 한달지났는데 1키로도안빠지는거 정상인가;
- 09:02
- 조회 100
- 잡담
-
- 그릭요거트에 삶은달걀 섞어두는거 밤에 해놔도 괜찮을까?
- 08:57
- 조회 22
- 잡담
-
- 22일동안 몸무게 고정이였는데 드디어 바꼈다ㅠ
- 08:41
- 조회 91
- 잡담
-
- 마운자로 주사했는데 따끔한 느낌이없어
- 08:22
- 조회 111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