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 기구 쫌쫌따리로만 배워서 개인운동 용기가 안나.. 걍 집에서만 하는데 헬스장 갠운동 어케 시작했어?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6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고도일 때 일자 어깨가 너무 가지고 싶어서 맨날 그 얘기하니까 트가 회원님 일자 어깨니까 살이나 빼고 말해요 이랬거든ㅋㅋㅋㅋ
- 19:31
- 조회 14
- 잡담
-
- 오리히로 곤약젤리는 파우치형도 맛있네
- 19:27
- 조회 8
- 잡담
-
- 운동 전에 글리세롤 먹어본 덬 있어?
- 19:09
- 조회 15
- 질문
-
- 마른비만이라 운동하고 절식 안하고 정석대로 하고 있는데.. 나 살 빠지고 있는 거 맞아?
- 19:03
- 조회 78
- 잡담
-
- 하루종일 아아랑 단백이 한개만 먹었다가 지금 훠궈 먹으러 왓거덩...
- 18:58
- 조회 25
- 잡담
-
- 2년전에 12키로 뺐을 땐 근육량 1키로 늘리고 체지방만 빼는 이상적인 다이어트를 했었는데
- 18:33
- 조회 53
- 잡담
-
- 나한테 맞는운동은 언젠가는 찾아지는거야? 열심히 해보는수밖에 없나ㅠㅠ
- 18:27
- 조회 84
- 잡담
-
- 운동을 세상에서 제일 싫어해서 피티해도 습관이 절대 안잡힘..
- 18:17
- 조회 81
- 잡담
-
- 집에서 홈트로 30-40분 정도 상체 하체 섞어서 매일하고 격일로 런닝머신 인터벌 뛰면
- 18:15
- 조회 59
- 잡담
-
- 마운자로 7.5맞는데
- 18:11
- 조회 99
- 잡담
-
- 헬스 끊었는데 유산소 할때 운동화 뭐 신어야돼?
- 17:48
- 조회 49
- 잡담
-
- 계란찜 진짜 진짜 맛있다.....
- 17:39
- 조회 100
- 잡담
-
- 내 프로틴 소분통
- 17:36
- 조회 139
- 잡담
-
- 저녁 a안 b안 차이 클까? 둘 중 오늘 뭘 먹어볼까?
- 17:22
- 조회 55
- 잡담
-
- 위고비 맞고 식욕 더 올라온 덬도 있어?
- 17:18
- 조회 58
- 잡담
-
- 1일1식은 유행??이 끝났나
- 17:16
- 조회 156
- 잡담
-
- 살빠지면 뱃살 접히는 자국도 옅어짐..?
- 16:52
- 조회 174
- 잡담
-
- 나 이긴자로인지 아닌지 봐줄래?
- 15:55
- 조회 394
- 잡담
-
- 반팔만 입으면 한 5키로 더 나가보이는 사람이 도움을 요청함...
- 15:31
- 조회 416
- 잡담
-
- 좀 지저분할 수 도 있는 이야긴데ㅠㅠㅠ19는 아님!!!15정도?
- 15:10
- 조회 388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