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마운자로 7.5맞는데
170 8
2026.06.24 18:11
170 8

주사맞아도 이젠 전혀 식욕이 없고 이런게 전혀없어ㅠㅠ

큰일큰일..

아직 고도비만인데

초반에도 막 빠지지도 않았어

운동을 너무 안해서 그런가 싶기도한데...양은 그래도 줄었거든

옷은 그래도 좀 편하게맞긴해

근데 거의 7-8개월차 맞는데 10키로도 안빠지뮤ㅠㅠ

10까지 올리는건 너무 쎌까 싶기도한데 더 길게 맞기도 어렵고

식단을 더 쪼여야하나 싶기도하고

어렵다ㅠㅠㅠ

댓글 8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마몽드 X 더쿠💚 더 강력해진 #민트클렌징밤 2세대 출시 체험단 모집 (50인) 338 06.22 35,334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25,203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00,426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15,681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81,501
공지 스퀘어 📢📢📢꼭 읽쟈!!👀 다방 꾸준글 및 F&A 모음.txt📢📢📢(수시로 추가 중) 143 21.05.06 328,764
공지 스퀘어 다이어트 중에 먹어도 되는 고기 부위 정리.jpg🍗🍖🥓🍤 65 21.05.02 318,467
공지 스퀘어 기초대사량 + 200 을 먹으라는건 운동을 안해도 최소한으로 이만큼은 먹어야 한다는 얘기야.renew 151 21.04.19 360,748
공지 팁/성공기 간만에 끌올해보는 대체 왜 기초대사량을 채워야 하는가 69 20.05.11 251,495
모든 공지 확인하기()
424658 잡담 절식+단백질 부족한거 같은데 늦어도 단쉐 마셔? 1 21:10 9
424657 잡담 롯리 핫크리스피+치즈스틱2개+제로콜라 ㄹㅈㄷ 만족 식사 21:08 6
424656 잡담 오늘까지 이 주 동안 열심히도 먹엇으니까 내일부터 다시 달려볼게 21:07 2
424655 잡담 난 이성애자인데도 왤케 여자의 몸이 아름다울까ㅠㅠ 2 21:04 23
424654 잡담 와 보쌈 칼로리 높구나 20:56 19
424653 잡담 초코 단쉐중에 이렇게 맛있는거 첨먹어봐 20:52 50
424652 잡담 닭안심 바삭하게 먹을수있는 방법 있을까? 1 20:44 24
424651 잡담 매일에 마시는 그릭요거트가 있었네? 20:42 21
424650 잡담 35키로 뺀 기념 자아성찰 내가 초고도비만이 된 이유 5 20:40 78
424649 잡담 질유산균 먹으면 그냥 유산균 따로 챙길 필요 없을까 20:34 10
424648 잡담 마운자로 투약 10일차인데 20:33 31
424647 잡담 탄수는 어느정도 먹어야하는걸까? 11 20:23 89
424646 잡담 몇달 입터져서 고탄수 했거든... 체지방은 늘었지만 머리가 풍성해짐ㅋㅋㅋ 2 20:22 83
424645 잡담 숏츠 입고 러닝 하면 불편하구나.. 20:13 42
424644 잡담 왤케 미친놈처럼 먹고싶지 20:13 23
424643 잡담 살 쳐지고 피부 늘어난건 뭐 방법 없나..ㅠㅜ 11 20:02 103
424642 잡담 마운자로 맞고 기초+200 탄단지 4:3:3 하는 중인데 너무... 먹는 게 고역임 1 19:54 85
424641 잡담 진심 회사가 스트레스의 근원지가 맞다 19:46 29
424640 잡담 두부새우계란탕 존맛이다 19:41 20
424639 질문 운동을 했는데 몸이 하나도 안 아픈거 정상이야?? 6 19:41 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