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겨우 23키로 뺐는데 벌써 장난아니네ㅠㅠ
아직 뺀만큼 더 빼야하는데...
튼살도 엄청나고ㅠㅠ
팔뚝은 진짜 완전 날다람쥐얔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
초고도 시절에도 목욕탕 잘만 다녔는데
살 더 빼면 목욕탕 못갈지돜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
주사 아니고 정석+운동으로 뺀거야
아직 뺀만큼 더 빼야하는데...
튼살도 엄청나고ㅠㅠ
팔뚝은 진짜 완전 날다람쥐얔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
초고도 시절에도 목욕탕 잘만 다녔는데
살 더 빼면 목욕탕 못갈지돜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
주사 아니고 정석+운동으로 뺀거야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