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서 홈트로 30-40분 정도 상체 하체 섞어서 매일하고 격일로 런닝머신 인터벌 뛰면
무명의 더쿠
|
18:15 |
조회 수 64
이것도 살빠지는 운동이 되나?? 인터벌은 찐 런닝머신은 아니거 워킹패드라 3분 7로 뛰고 1분 5로 걷는 형식으로 10세트 정도 하는데
이것도 살빠지는 운동이 되나?? 인터벌은 찐 런닝머신은 아니거 워킹패드라 3분 7로 뛰고 1분 5로 걷는 형식으로 10세트 정도 하는데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