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리히로 곤약젤리는 파우치형도 맛있네 https://theqoo.net/diet/4255878715 무명의 더쿠 | 19:27 | 조회 수 33 복숭아맛 자몽맛인데 둘다 맛있고 포도맛도 맛있음국내브랜드꺼 먹고 싶은데 여러개 먹어봤는데다 너무 인공맛이 많이 나서 안먹게됨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