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리할때 잘 체하는 편이거든
심할땐 위경련오기도하고
매번 그러는건 아니고 랜덤하게
근데 그게 한번오면 생리기간 내내 그래
그럴땐 제대로 된 식사는 한 번도 못하고
단쉐, 음료수, 간단한 간식종류, 정 먹어야겠다 싶으며 미음이나 죽
이런 잘 소화되는 걸로 찔끔찔끔 겨우 먹으면서 연명한단말야
그럴때마다 한번씩 몸무게가 훅 훅 빠져
인바디해봐도 근육털리는거 없고
그런 생리주기에 맞춰서 그레프가 계단식으로 쭉쭉 내려가
생리할때 잘 체하는 편이거든
심할땐 위경련오기도하고
매번 그러는건 아니고 랜덤하게
근데 그게 한번오면 생리기간 내내 그래
그럴땐 제대로 된 식사는 한 번도 못하고
단쉐, 음료수, 간단한 간식종류, 정 먹어야겠다 싶으며 미음이나 죽
이런 잘 소화되는 걸로 찔끔찔끔 겨우 먹으면서 연명한단말야
그럴때마다 한번씩 몸무게가 훅 훅 빠져
인바디해봐도 근육털리는거 없고
그런 생리주기에 맞춰서 그레프가 계단식으로 쭉쭉 내려가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