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구내식당 메인메뉴 칼로리가 암만봐도 이상해서
지피티 돌렸는데 칼로리 거의 반이나 줄여서 알려주더라고
근데 기존 식당 칼로리가 좀 이상해보이긴 해서
(예를들면 지방 한 30으로 보이는걸 80 이렇게 써있었음)
지피티걸로 입력했는데 덬들은 어때? 잘 써?
지피티 돌렸는데 칼로리 거의 반이나 줄여서 알려주더라고
근데 기존 식당 칼로리가 좀 이상해보이긴 해서
(예를들면 지방 한 30으로 보이는걸 80 이렇게 써있었음)
지피티걸로 입력했는데 덬들은 어때? 잘 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