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래도 탄수 절식 수준은 아니었거든
원래 풍성 => 다욧하면서 그냥 평범?? 정도됨 아무래도...
근데 몇달간 입터져서 탄수만 하루에 200g 이상(추정) 먹으니까 살은 좀 쪘는데 머리가 잘 안 빠지고 풍성해짐 ㅋㅋㅋ
이제 다시 조절해야지...
원래 풍성 => 다욧하면서 그냥 평범?? 정도됨 아무래도...
근데 몇달간 입터져서 탄수만 하루에 200g 이상(추정) 먹으니까 살은 좀 쪘는데 머리가 잘 안 빠지고 풍성해짐 ㅋㅋㅋ
이제 다시 조절해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