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년전에 12키로 뺐을 땐 근육량 1키로 늘리고 체지방만 빼는 이상적인 다이어트를 했었는데
무명의 더쿠
|
06-24 |
조회 수 95
그땐 진짜 운동에 미쳐 살았거든?
근데 지금은 같은 12키로를 또 빼도 그보다 근육량 1키로가 줄었는데 여기서 1키로를 더 늘리려면 그때처럼 운동에 미쳐 살아야해서 오히려 의욕 떨어짐 ㅠㅋㅋㅋㅋㅋ 그냥 적당히 하구 유지만 할래ㅠㅠ 언젠가 다시 운동에 불 붙을 날이 오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