걍 생리끝나고 일주일 외의 기간은 짜가몸무게라고 생각하며 삼 https://theqoo.net/diet/4255419469 무명의 더쿠 | 06-24 | 조회 수 178 매일 아침 공복몸무게 재봤는데 1도 도움 안되는거같아서 걍 때려침이젠 그냥 한달에 한번 생리끝나고 인바디만 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