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식단 하는덬들 안귀찮아???
189 12
2026.06.24 09:30
189 12

아 다이어트는 식단이 90퍼라는데

진짜 맞는데 운동 개 미친듯이 하는데

식단 안하니까 살이 죽어도 안빠짐 ㅋㅋㅋㅋㅋ 

 

근데 식단 하는거 너무 귀찮아

원래도 운동 안할때도 밥 챙겨 먹는게 제일 귀찮아서

맨날 라면 끓여먹다가 살이 미친듯이 쪄가지고

식단하면서 (대부분 다이어트 도시락 사먹음 ;;)

한 10개월 헬스하고 러닝하고 홈트하고 등산도 하고 이래서 

8키로 정도 빼긴 했는데 다시 식단 안하고 6개월 운동만 하니까 4키로 슝 찜 ㅋㅋㅋㅋㅋ

다행이 유지정도라고 생각하는데 계속 이러면 천천히 계속 찔거같긴해 ㅋㅋㅋㅋㅋㅋ

 

 

아 근데 식단 너무 귀찮은데

다이어트 도시락같은건 너무 비싸고 물리고

 

이거 방법 있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댓글 1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68 06.21 40,583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19,891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896,114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13,175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71,918
공지 스퀘어 📢📢📢꼭 읽쟈!!👀 다방 꾸준글 및 F&A 모음.txt📢📢📢(수시로 추가 중) 143 21.05.06 328,764
공지 스퀘어 다이어트 중에 먹어도 되는 고기 부위 정리.jpg🍗🍖🥓🍤 65 21.05.02 318,467
공지 스퀘어 기초대사량 + 200 을 먹으라는건 운동을 안해도 최소한으로 이만큼은 먹어야 한다는 얘기야.renew 151 21.04.19 360,748
공지 팁/성공기 간만에 끌올해보는 대체 왜 기초대사량을 채워야 하는가 69 20.05.11 251,495
모든 공지 확인하기()
424598 잡담 이두 운동 어제 처음으로 해봤는데 근육통 좋다 ㅋㅋㅋㅋ 11:43 10
424597 잡담 1년 반동안 20키로 뺐다 1 11:40 37
424596 잡담 여드름 압출관리받고 운동해도 되나? 11:37 8
424595 잡담 스위치온 4번째 하는 중인데 11:29 25
424594 잡담 드뎌 다이소 유청분리기 스프링 있는거 나와서 샀다! 1 11:18 83
424593 잡담 ㅂㄷㅂ 와 내가 보는 유튜버 얼공했네 ㅋㅋㅋㅋ 5 11:14 154
424592 잡담 점심 구내식당 너무 탄수위주인데 그냥 당분간 점심 사먹을까.. 6 11:12 68
424591 잡담 운자씨 맞는중인데 4 11:09 77
424590 잡담 살 빠지면 추위 더 타나..? 5 11:04 60
424589 잡담 마운자로 못해서 걍 정석 다이어트 하기로 했다! 1 11:03 72
424588 잡담 웨이트 안하는 덬들은 근력 운동 뭐해??? 3 10:47 92
424587 잡담 찐 미숫가루맛나는 단쉐는 없겠지? 2 10:46 58
424586 잡담 하루만에 0.5 올랐는데 이건 살 찐 게 아니고 수분이야? 5 10:41 91
424585 잡담 알룰로스 다른 브랜드도 맛이 괜찮아? 4 10:32 52
424584 잡담 기초대사량이 1054인데 그럼 1254는 무조건 먹어야되는거야? 1 10:20 114
424583 잡담 저녁에 밥먹고 아이스크림 크림롤 이런거 먹었는데 하루 간헐적 단식한다고 3 10:13 77
424582 잡담 와.. 셀렉스 프로핏 복숭아 진짜 맛없어 2 10:08 57
424581 잡담 와 ㅅㅂ 건강검진 근육량 개충격 씨바 ㅠㅠ 10:06 99
424580 잡담 얘들아 마운자로 맞고 입맛 없어도 기초만큼은 억지로 챙겨먹어야 하는거 맞지?? 7 09:50 145
424579 잡담 PT 가는 게 낫겠지? 4 09:47 1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