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스위치온 4번째 하는 중인데
152 2
2026.06.24 11:29
152 2
확실히 갈수록 효과가 떨어진다


작년에 스위치온 1달하고 2~3개월 텀 두고 다시 반복

이런 식으로 3번 했었는데

스위치온 한달 동안에는 4키로 정도 빠졌는데

유지기 텀 두는 동안 식탐이 폭발해서

결국 요요 반복됐거든


그래도 스위치온 하는 동안에는 효과가 있어서

다시 하는 중인데

작년에도 느낀건데  스위치온 반복할수록

스위치온 자체 효과도 떨어지네...


작년에는 1차 5키로, 2차 4키로.. 이런식으로 감량이었는데

지금은 2키로~3키로 정도 효과 볼듯...


근데 갈수록 식단이 힘들다..

설탕 등 간이 없는 심심한 음식을 먹으니까

배는 고픈데 먹기가 싫고 막 그러네..

지금 3주차라서 가장 체지방 감량이커야 하는데

저번주2주차랑 비교해서 몸무게도 지방량도 변동이 없어 슬프다...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더쿠X동국제약🧡 한장으로 선케어 끝! ✨ 마데카 선쉴드 패드 체험단 모집 (100명) 227 00:05 10,774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22,449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898,161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15,176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78,731
공지 스퀘어 📢📢📢꼭 읽쟈!!👀 다방 꾸준글 및 F&A 모음.txt📢📢📢(수시로 추가 중) 143 21.05.06 328,764
공지 스퀘어 다이어트 중에 먹어도 되는 고기 부위 정리.jpg🍗🍖🥓🍤 65 21.05.02 318,467
공지 스퀘어 기초대사량 + 200 을 먹으라는건 운동을 안해도 최소한으로 이만큼은 먹어야 한다는 얘기야.renew 151 21.04.19 360,748
공지 팁/성공기 간만에 끌올해보는 대체 왜 기초대사량을 채워야 하는가 69 20.05.11 251,495
모든 공지 확인하기()
424624 잡담 저녁 a안 b안 차이 클까? 둘 중 오늘 뭘 먹어볼까? 17:22 6
424623 잡담 위고비 맞고 식욕 더 올라온 덬도 있어? 17:18 12
424622 잡담 1일1식은 유행??이 끝났나 17:16 16
424621 잡담 살빠지면 뱃살 접히는 자국도 옅어짐..? 1 16:52 93
424620 잡담 나 이긴자로인지 아닌지 봐줄래? 11 15:55 268
424619 잡담 반팔만 입으면 한 5키로 더 나가보이는 사람이 도움을 요청함... 8 15:31 293
424618 잡담 좀 지저분할 수 도 있는 이야긴데ㅠㅠㅠ19는 아님!!!15정도? 6 15:10 306
424617 잡담 요가 어때? 7 15:10 110
424616 잡담 골격근량 늘리는 건 웨이트가 제일 효과적이지? 1 15:06 90
424615 잡담 콩 좋아해서 샐러드할때 맨날 병아리콩 넣어 먹다가 요즘 완두콩나서 넣어먹으니까 맛있더라 1 15:00 59
424614 잡담 생리 관련 질문! 8 14:51 122
424613 잡담 초고도 한번 찍어본 사람들은 평생 조이면서 살아야 하는 거 같음 8 14:44 259
424612 잡담 하루 탄수화물 200g 이상 먹으면 너무 많나?? 1 14:31 185
424611 잡담 의지로 고도>표준까진 내려왔는데 여기서 더 내리기가 진짜 빡세네 1 14:23 92
424610 잡담 나는 다이어리 먼슬리에 공복 몸무게 적어둠 1 13:59 119
424609 잡담 20키로 아니 그이상 쪘는데..암튼 살찌기 전 사진 보는데 2 13:54 178
424608 질문 gpt 칼로리 계산 잘해주는 것 같아? 4 13:50 190
424607 잡담 안 그래도 트가 유지한다고 생각하면 요요 백퍼 온다고 그냥 평생 다이어트한다 생각하라더라 2 13:46 184
424606 잡담 1년 20kg 빼고 좀 쉬다가 다시 힘 얻고 30kg 마저 빼러간다 1 13:45 131
424605 잡담 마운자로 단약하면 요요가 백퍼 와? 10 13:33 38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