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비결이랄거 없는거 알지 ㅎㅎ 걍 식단 운동함
이제 정상체중이라 1키로 1키로가 다르고 옷입는 재미가 생겨
고지혈증 당뇨전단계 있었는데 다 사라졌고
식습관도 좋아졌고 피부도 좋아짐
배랑 엉덩이가 진짜 뚱뚱했는데 이제 보통 정도는 돼서
기성복 사입을 슈 있는게 제일 행복해ㅜ
앞으로 10키로 정도만 더 빼고 유지하는게 목표야!!

이제 정상체중이라 1키로 1키로가 다르고 옷입는 재미가 생겨
고지혈증 당뇨전단계 있었는데 다 사라졌고
식습관도 좋아졌고 피부도 좋아짐
배랑 엉덩이가 진짜 뚱뚱했는데 이제 보통 정도는 돼서
기성복 사입을 슈 있는게 제일 행복해ㅜ
앞으로 10키로 정도만 더 빼고 유지하는게 목표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