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oo

ㅇㄷㅂ? 핫게 여돌 머리 글 보고 기억나서 쓰는

무명의 더쿠 | 00:30 | 조회 수 56
나덬 어릴 때 강렬했던 기억 풀어봄,,,

옛날에 나 초등~중학생때쯤? (엄청 옛날까지는 아님 나덬이 90년대 후반생이라) 우리 동네에 무슨 촬영으로 연예인들이 지나간적이 있었어


근데 그 때 왔던 사람 중에 꽤 유명한 여자 연예인이 한 사람이 있었는데 그 사람이 촬영 중에 갑작스럽게 머리가 망가졌던가? 머리를 감아야 했던가? 아무튼 뭐 진짜 어쩔 수 없는 사정이 생겨서 동네 미용실에서 잠깐 머리 다시 감고 세팅을 받았나 뭔가 하는 일이 있었단 말이야 (예전이기도 하고 그 다음에 들은 얘기가 더 충격이었어서 사실 앞 정황은 좀 잊었어^^,,,)


그 얘기를 나도 들은 거고 그 미용실 사장 아주머니가 우리 엄마, 내 친구 엄마랑 친한 분이었거든 그래서 나랑 내 친구 놀고 있고 아줌마들끼리 수다 떨 때 누구누구 머리를 감겨줬다며? 어머 그 연예인 너무 예쁘던데~ 실제로 보면 더 이뻐? 뭐 이런 얘기가 나왔는데 그 미용실 아주머니가 딱 한마디 하심 

그 여자 머리가 없어


그러고서 머리카락이 거의 하나도 없다고 두피에 새카맣게 문신처럼 색칠만 해놨다고 이야기하셨는데 그게 뭔가 충격으로 기억에 남았던...?


암튼 그 땐 어려서 충격만 먹고 말았는데 나중에 또 생각하게 되더라,,, (물론 그 사람은 다이어트가 이유가 아니었을 수도 있지만) 미디어란 얼마나 가공된 현실인지 비교하지 말아야 한다는 생각도 하게 되고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목록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마몽드 X 더쿠💚 더 강력해진 #민트클렌징밤 2세대 출시 체험단 모집 (50인) 257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꼭 읽쟈!!👀 다방 꾸준글 및 F&A 모음.txt📢📢📢(수시로 추가 중) 143
  • 다이어트 중에 먹어도 되는 고기 부위 정리.jpg🍗🍖🥓🍤 65
  • 기초대사량 + 200 을 먹으라는건 운동을 안해도 최소한으로 이만큼은 먹어야 한다는 얘기야.renew 151
  • 간만에 끌올해보는 대체 왜 기초대사량을 채워야 하는가 69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대용량 파우더 어디다가 덜어먹어?
    • 00:36
    • 조회 38
    • 잡담
    1
    • ㅇㄷㅂ? 핫게 여돌 머리 글 보고 기억나서 쓰는
    • 00:30
    • 조회 56
    • 잡담
    • 반팔만 입고가면 살빠졌단 소리듣네
    • 00:20
    • 조회 122
    • 잡담
    3
    • 단식 시간 깨지는거 질문있어
    • 00:15
    • 조회 38
    • 잡담
    1
    • 잇더핏 더블초코랑 쿠앤크 중에 뭐 살까
    • 06-22
    • 조회 38
    • 잡담
    2
    • 지금 단백질 파우더 세일하는거 있어??
    • 06-22
    • 조회 106
    • 잡담
    1
    • 얼렁뚱땅 입막음함;;;
    • 06-22
    • 조회 67
    • 잡담
    • 팔뚝 안쪽 살은 체지방 별로 없어도 말랑말랑해?
    • 06-22
    • 조회 105
    • 잡담
    1
    • 2월 중순부터 지금까지 마운자로 경험 주저리주저리
    • 06-22
    • 조회 161
    • 잡담
    6
    • 20대 후반에 다이어트해도 충분히 행복해질 수 있겠지?
    • 06-22
    • 조회 276
    • 잡담
    19
    • 최대한 빨리 살 빼고 싶은게 단백질 채우기 힘들어서야
    • 06-22
    • 조회 111
    • 잡담
    • 저녁으로 이제 고구마랑 닭가슴살먹을건데 한덩이씩먹으면 너무부족한가?
    • 06-22
    • 조회 47
    • 잡담
    • 볼살 빠져서 생긴 팔자, 입가 주름은
    • 06-22
    • 조회 198
    • 질문
    3
    • 지피티가 나는 스쿼트 런지 플랭크 이런거 할 생각하지 말고
    • 06-22
    • 조회 117
    • 잡담
    • 애들아 진짜 몸움직이기 싫으면
    • 06-22
    • 조회 163
    • 잡담
    • 야채찜에 참치액 대신 홍게액 쓰는거 어때?
    • 06-22
    • 조회 106
    • 잡담
    1
    • 헬스장 정수기 고장났네..
    • 06-22
    • 조회 60
    • 잡담
    • 마운자로 두달만에 5에서 7.5로 가도 되겠지?
    • 06-22
    • 조회 267
    • 잡담
    6
    • 아 기구 자리 차지하고 핸폰 하지 말라고!!!!
    • 06-22
    • 조회 73
    • 잡담
    • 러닝하는데 평균심박수 150, 평균페이스 6분 10초대면 잘 하고 있는거 맞을까?
    • 06-22
    • 조회 119
    • 잡담
    1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