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찌면 다시 사라질까?
아님 이미 한번 생긴 주름이라 선으로 남아있을까?
입가주름이 생겼는데 팔자랑 연결되서 더 부각되는 느낌ㅠ
얼굴살 원래 없는 편이고 얼굴살부터 빠지는 편이거든ㅠ
살짝 살찌우고 있긴한데 아주 미묘하게 연해진것 같긴한데 넘 거슬려..
아님 이미 한번 생긴 주름이라 선으로 남아있을까?
입가주름이 생겼는데 팔자랑 연결되서 더 부각되는 느낌ㅠ
얼굴살 원래 없는 편이고 얼굴살부터 빠지는 편이거든ㅠ
살짝 살찌우고 있긴한데 아주 미묘하게 연해진것 같긴한데 넘 거슬려..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