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녁으로 이제 고구마랑 닭가슴살먹을건데 한덩이씩먹으면 너무부족한가? https://theqoo.net/diet/4253612654 무명의 더쿠 | 21:56 | 조회 수 38 4키로정도 뺄려고하고점심은 회사식당 일반식 절반이나 간편식(샐러드이런거)먹을라함 주3회 런닝머신뛰고...저정도면 될라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