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 하고있는 운동이 있는데 유산소성이라.. 주3회 하거든
헬스장 다니고싶긴 한데 주에 평균2번 많아야 3번 갈수있을거 같은데 집주변 싼곳 찾아봐도 솔직히 돈아까운 가격이네ㅠ
첨에 홈트 하려고 했는데
홈트 진짜 죽어도 안하게 되더라고
결국 운동 주에 딱 3번만 가니까
오히려 헬스장 다닐때보다 꼬박꼬박 가는 운동습관은 더 없어진 느낌 그리고 무엇보다 제일 큰게 주말에 너무 풀어져 진짜 많이먹고 운동량 제로임....
이미 하고있는 운동이 있는데 유산소성이라.. 주3회 하거든
헬스장 다니고싶긴 한데 주에 평균2번 많아야 3번 갈수있을거 같은데 집주변 싼곳 찾아봐도 솔직히 돈아까운 가격이네ㅠ
첨에 홈트 하려고 했는데
홈트 진짜 죽어도 안하게 되더라고
결국 운동 주에 딱 3번만 가니까
오히려 헬스장 다닐때보다 꼬박꼬박 가는 운동습관은 더 없어진 느낌 그리고 무엇보다 제일 큰게 주말에 너무 풀어져 진짜 많이먹고 운동량 제로임....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