냉면 다 먹고(...) 검색했는데 라면vs냉면이면 다 라면 선택할정도인가봄;; 그나마 육수는 1도 안먹은걸 다행이라고 생각해야겠다ㅜ
잡담 헉 냉면에 설탕 엄청 때려붓는구나
318 6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냉면 다 먹고(...) 검색했는데 라면vs냉면이면 다 라면 선택할정도인가봄;; 그나마 육수는 1도 안먹은걸 다행이라고 생각해야겠다ㅜ